사업주훈련
온택트 시대! 고객만족 e-비즈니스로 무장하라!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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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업주훈련은 사업주( = 사업장 대표)가
소속근로자 등의 직무수행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하여 훈련을 실시할 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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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에 소요되는 비용의 일부를 지원해 주는 제도로
사업주 직업능력개발훈련이라고도 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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우선지원기업 112,860원 / 중소기업 100,320원 / 대기업 50,160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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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업직업훈련카드중소기업의 재직자 직무능력 향상에 필요한 훈련과정을,
한도(500만 원부터 납부 고용보험료의 240%까지) 내
기업훈련 여건 및 수요에 맞게 수강할 수 있는 훈련바우처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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HRD-Net에서 지원 가능 금액 및 잔여 한도액 실시간 확인 가능합니다.
전문 훈련기관(올윈에듀) 위탁훈련 시, 자부담(10%) 면제 전액 무료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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국민내일배움카드로 강의 수강시, 반드시
HRD-Net에 먼저 수강신청 후 본
사이트에서 수강신청을 해야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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수강신청은 회차별
마감일자 기준 당일 자정에 마감
됩니다. (영업일 기준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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국민내일배움카드로 만 결제가능하며
학습시작일 기준으로 근로자인
경우에만 수강신청 가능합니다. (실업자 수강불가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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K-디지털로 강의 수강시, 반드시
HRD-Net에 먼저 수강신청 후 본
사이트에서 수강신청을 해야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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수강신청은 회차별
마감일자 기준 당일 자정에 마감
됩니다. (영업일 기준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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K-디지털은 국민내일배움카드로 만 결제가능하며
학습시작일 기준으로 근로자인
경우에만 수강신청 가능합니다. (실업자 수강불가)
학습유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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학습시작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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학습기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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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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학습시작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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학습기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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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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학습기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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학습기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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수료기준 |
진도 80% 이상 , 시험 2회 , 과제 1회
상세보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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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육비정가 |
125,400원 |
교육비정가 |
125,400원 |
교육비정가 |
0원 |
교육비정가 |
0원 |
실결제금액 |
교육원 문의 |
실결제금액 |
기업직업훈련카드(훈련바우처) 활용 |
지원금 |
0원 |
지원금 |
0원 |
자비부담금(실 결제금액) |
0원상세보기
국민내일배움카드 유형별 자비부담금
(자비부담금 0원) 일반 국민내일배움카드 대상자
(자비부담금 0원) 자부담률 50% 적용자
(자비부담금 0원) 근로·자녀장려금(EITC)수급자 (50%적용)
(자비부담금 0원) 코로나학번 지원 유형 (15%적용/22년 한시적 허용)
위 유형 외에도 면제대상자(자부담 0%)도 해당되는 유형을 선택후 결제가 가능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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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비부담금(실 결제금액) |
0원상세보기
K-디지털은 국민내일배움카드로 만 결제가능 (유형별 자비부담금)
(자비부담금 0원) 일반 국민내일배움카드 대상자
(자비부담금 0원) 자부담률 50% 적용자
(자비부담금 0원) 근로·자녀장려금(EITC)수급자 (50%적용)
(자비부담금 0원) 코로나학번 지원 유형 (15%적용/22년 한시적 허용)
위 유형 외에도 면제대상자(자부담 0%)도 해당되는 유형을 선택후 결제가 가능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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과정 소개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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코로나로 인해 활성화된 E-비즈니스에
대해 학습 하실 수 있습니다.
•코로나로
인해서 비대면이 중요시되어 온라인을 통해 주문하는 양이 크게 증가하였습니다.
이에 맞춰서 변화된 시장에 대해 학습 하실 수 있습니다. ■ 오랜
경력의 강사님의 현장경험을 통해 상세하게 학습 하실 수 있습니다.
•현장에서
오랫동안 근무하고 계시는 강사님의 사례를 기반으로한 내용을 상세하게 학습 하실 수 있습니다. |
학습 대상 |
- 전자상거래 담당자 - 판매 담당 임직원 |
학습 목표 |
1. 코로나 시대의 e-비즈니스 및 온라인 고객서비스에 대해 학습한다. 2. e-비즈니스의 마케팅 정략 및 기술 동향 파악, 온라인 고객 클레임 처리에 대해 학습한다. |
학습내용
차시 |
내용 |
1차시 |
온택트 서비스를 위한 e-비즈니스 시장분석 |
2차시 |
e-비즈니스 & 고객서비스의 첫걸음, 고객 요구사항 분석 |
3차시 |
나를 알고 적을 알면 백전백승! |
4차시 |
e-비즈니스의 시작, 성공과 실패 사례에 주목하라-1 |
5차시 |
e-비즈니스의 시작, 성공과 실패 사례에 주목하라-2 |
6차시 |
e-비즈니스 상품개발 전략 수립하기 |
7차시 |
e-비즈니스 마케팅 전략 수립하기-1 |
8차시 |
e-비즈니스 마케팅 전략 수립하기-2 |
9차시 |
e-비즈니스 마케팅 전략 수립하기-3 |
10차시 |
1등 온라인 고객만족을 위한 e-biz 시스템 관리하기 |
11차시 |
1등 온라인 고객만족을 위한 e-biz 상품 관리하기 |
12차시 |
1등 온라인 고객만족을 위한 e-biz 사이트 유지보수 하기 |
13차시 |
e-비즈니스 고객만족의 핵심 : 주문처리하기 |
14차시 |
e-비즈니스 고객만족 핵심 : 배송관리하기 |
15차시 |
e-비즈니스 고객만족 핵심 : 교환/반품관리하기 |
16차시 |
e-비즈니스 고객만족 핵심 : 판매정보 관리하기 |
17차시 |
고객 DB 관리와 e-비즈니스 |
18차시 |
e-비즈니스에서의 고객 등급관리 |
19차시 |
e-비즈니스 서비스 : 고객 클레임 관리하기-1 |
20차시 |
e-비즈니스 서비스 : 고객 클레임 관리하기-2 |
21차시 |
e-비즈니스 서비스 : 고객 클레임 관리하기-3 |
22차시 |
판매후기 관리를 통한 e-비즈니스 서비스 |
23차시 |
고객만족도 조사를 통한 e-비즈니스 서비스 |
24차시 |
e-비즈니스 성공은 기술 동향 분석에 있다-1 |
25차시 |
e-비즈니스 성공은 기술 동향 분석에 있다-2 |
26차시 |
e-비즈니스 성공은 기술 동향 분석에 있다-3 |
27차시 |
e-비즈니스 성공은 기술 동향 분석에 있다-4 |
28차시 |
e-비즈니스의 콘텐츠 전략을 수립하라 |
29차시 |
e-비즈니스의 마케팅 실행의 핵심 기법 |
30차시 |
뉴미디어 마케팅과 e-비즈니스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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평가기준
평가항목 |
진도율 |
시험 |
과제 |
진행단계평가 |
수료기준 |
평가비율 |
- |
60% |
30% |
10% |
- |
수료조건 |
80% 이상 |
0점 이상 |
0점 이상 |
0점 이상 |
80점 이상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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