회원탈퇴와 관련하여서는 고객센터 또는 1899-5662 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
학습자님의 개인정보 및 컨텐츠 이용정보의 보호를 위해일정 시간 동안 사이트 이용이 없을 경우 자동으로 로그아웃 되어집니다.
이러한 경우 다시 로그인하시면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[인터넷 익스플로러 11.0인 경우]
① 인터넷 익스플로러창의 [도구] → [인터넷옵션] 메뉴를 클릭 후
[검색 기록]항목의 [삭제]를 클릭 합니다.
② [임시 인터넷 파일 및 웹 사이트 파일], [쿠키 및 웹사이트 데이터], [기록] 항목을 선택 후,
삭제를 한 후 닫기를 클릭 합니다.
③ [검색 기록]항목의 [설정]을 클릭 합니다.
④ [임시 인터넷 파일]내 저장된 페이지의 새 버전 확인의 [웹 페이지를 열 때마다]를 클릭 합니다.
사용할 디스크 공간을 250으로 변경한 후 확인을 클릭합니다.
[인터넷 익스플로러 7.0인 경우]
① 인터넷 익스플로러창의 [도구] → [인터넷옵션] 메뉴를 클릭 후
[검색 기록]항목의 삭제를 클릭 합니다.
② [임시 인터넷 파일] 항목의 파일삭제, [쿠키] 항목의 쿠키 삭제
[기록] 항목의 웹 사이트 목록 삭제를 한 후 닫기를 클릭 합니다.
③ [검색 기록]항목의 설정을 클릭 후 페이지를 열때마다로 선택 후 확인을 클릭 합니다.
로그인이 되지 않는 경우는 대부분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일치 하지 않는 경우 입니다.
소문자/대문자 여부(키보드 Caps Lock 체크) 와, 숫자 입력시 키보드의 Num Lock이 커져 있는지 확인해보시고 다시 한 번 로그인 하시기 바랍니다.
그래도 로그인에 문제가 생길 시에는 고객지원센터 (1899-5662)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잊으셨을 때에는 로그인란 하단에 있는 "아이디/비밀번호 찾기" 버튼을 클릭하시고,
해당 사항을 입력하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 입력하신 정보와 등록된 정보가 다를 경우에는 확인이 불가하오니
고객지원센터 (1899-5662)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